방탄소년단(BTS) 진이 스포티한 매력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뉴발란스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1만 7646표 중 1만 734표(60.83%)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멋있다' 41%, '뛰어나다' 19%, '눈부시다' 18%, '빛나는' 8%, '건강미' 8% 등이 꼽혔다.
진은 앞서 진행된 다양한 설문의 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 4월 5주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 에 이어 5월 1주 투표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5주 연속 우승으로 막강 팬덤 파워를 입증, 군백기에도 변함없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진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의 여러 투표에서도 1위를 자치하며 시선을 모았다.
진은 최근 일본 랭킹사이트 '랭킹구닷넷'에서 진행한 'K-POP 작은 얼굴의 꽃미남 랭킹'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진은 '작은 얼굴이 두드러지는 오프샷이 화제'라는 문구와 함께 '팬들 사이에서도 특히 작은 얼굴의 멤버로 이름을 올린다', '넓은 어깨 폭과 긴 목과 함께 놀라울 정도로 작은 얼굴'로 소개됐다.
또 일본에서 지난 2022년 10대가 뽑은 가장 잘 생긴 아이돌 1위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일본인만 참가 가능한 네토라보(Netorabo)에서 진행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 소년단 인스타그램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총 30%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 글로벌 슈퍼스타의 면모를 빛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