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보이즈, 6월 13일 日정규 2집 'Delicious' 발매[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05-09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월 일본에서 2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과 9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오는 6월 13일 발매되는 일본 2번째 정규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의 앨범 정보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했다.

지난 2021년 일본 첫 정규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을 발표한 더보이즈는 당시 해당 앨범을 통해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3위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내 일간 세일즈 K팝 1위, 종합 앨범 일간 차트 2위 등을 기록했다.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발매되는 더보이즈 현지 정규 2집 '딜리셔스'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8개 트랙이 수록, 다시 한번 열도 공략에 나설 더보이즈의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더보이즈는 키치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과 힙한 감성을 두루 담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롤리팝, 마이크, 핑크톤 전화기 등 힙한 포인트 오브제와 함께 더보이즈만의 트렌디한 무드가 더해져 완성된 이번 포토는 국내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이후 공개될 이들의 일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동명 타이틀 곡 '딜리셔스'(Delicious)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 메시지를 가사로 담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에 앞선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번째 월드투어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