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뽐냈다.
진은 5월 1주차 위클리 투표 베스트 남돌 부문에서 투표수 5만4689P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다.
진은 투표사이트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다양한 설문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4월 5주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에 이어 5월 1주 '뉴발란스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스타는? '투표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5주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막강 팬덤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최정상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일본 랭킹사이트 '랭킹구닷넷'에서 진행한 'K-POP 작은 얼굴의 꽃미남 랭킹'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진은 '작은 얼굴이 두드러지는 오프샷이 화제'라는 문구와 함께 '팬들 사이에서도 특히 작은 얼굴의 멤버로 이름을 올린다', '넓은 어깨 폭과 긴 목과 함께 놀라울 정도로 작은 얼굴'로 소개됐다.
또한 진은 5월 9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에서 16위를 차지, 총 190일째 아시아 남성 1위를 빛내며 글로벌 대표 슈퍼스타의 위상을 뽐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