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가 LP 앨범으로 돌아온다.
아이브는 지난 4월 10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은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LP 앨범을 발매한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자체 초동 판매량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하며 아이브를 2연속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반열에 올린 앨범. 아이브는 이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I AM'과 'Kitsch'로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 음악 방송 9관왕을 차지하는 등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데뷔 이래 첫 정규앨범이자 멤버들의 참여도 두드러진 앨범. 리더 안유진은 'Heroine', 장원영은 'Mine', 'Shine With Me'에 첫 단독 작사를 도전했고, 가을, 레이 역시 'Kitsch'를 포함해 총 4곡의 수록곡 랩 메이킹으로 앨범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아이해브 아이브'의 LP 앨범은 17일 오후 4시부터 초판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돼 31일 오후 11시 59분 마감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