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건일은 19일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2023 AAA'의 프리쇼(Pre-show) '男神'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로 뻗어나가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스페셜 콘서트이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콘텐츠의 주역인 네 명의 대세 배우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출연을 확정,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07년 아이돌 그룹으로 정식 데뷔한 박건일은 다양한 분야를 통해 활발한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국경 없는 활약을 펼치는 중인 그는 특유의 능숙한 일본어 실력을 앞세워 '男神' 배우들과 현지 팬들의 소통을 잇는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에 MC 박건일까지 다섯 명의 글로벌 대세 배우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오는 7월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된다.
한편 '2023 AAA' 본 시상식의 개최 장소와 일시, 라인업 등 자세한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