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대는 5월 1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글로벌 공연제작사 톤즈엔터테인먼트 (MJTONZ Entertainment)와 함께한 아시아 팬미팅 투어 'FLY.oungdae in Indonesi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타이틀인 'FLY.oungdae'는 김영대가 해외 팬 여러분을 위해 날아가겠다는 의미와 더욱 높이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정했다.


이어지는 순서로는 근황과 명대사를 다시 해보는 토크로 김영대가 현지어로 대사를 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훈훈한 시간은 김영대가 준비한 두 번째 노래 팀의 '사랑합니다' 열창으로 더욱 극대화됐다.


마지막에 팬들의 얼굴과 김영대를 향한 애정과 응원을 담은 음악이 함께한 영상이 공개되는 깜짝 이벤트에 김영대가 깊이 감동, 따스한 환영과 응원 그리고 사랑에 긴장이 풀렸고 좋은 추억을 가져갈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김영대는 마지막 노래로 마크툽의 'Marry Me'를 감미롭게 불렀다. 직접 기타 연주까지 해 더욱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인도네시아팬들과 새긴 것.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