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뷔, ♥제니 칸영화제 직접 응원? 니스 공항 '포착'

  • 윤상근 기자
  • 2023-05-22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뷔가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로제 제니 리사) 멤버 제니가 레드카펫을 밟는 프랑스 칸으로 향했다.

22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뷔가 프랑스 니스 공항에 도착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뷔로 추정된 남성은 자신을 향한 시선을 의식한 듯 손을 흔들고 있기도 했다.


영상에는 뷔로 추정되는 남성이 트렌치 코트를 입고 모자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채 스태프와 공항을 빠져나가고 있다.

뷔의 니스행은 뷔와 열애설로 다시금 화제를 모은 제니의 칸 국제영화제 참석과도 무관하지 않은 것 아니냐는 해석도 더해지고 있다.

제니는 미국 HBO 오리지널 시리즈 '더 아이돌'로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오는 22일 예정된 공식 상영일정에 참석할 예정이다. '더 아이돌'은 세계적인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을 맡고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아 팝아이돌을 둘러싼 관계와 음악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 제니는 물론 릴리 로즈뎁, 에이블 테스페이, 수잔나 손, 스티브 지시스, 트로이 시반, 줄리베스 곤잘레스, 마야 에세, 타이슨 리터 등이 합류했다.

제니의 공식 일정 하루 전날 뷔가 니스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점은 의미심장하다. 뷔가 칸 국제영화제에 (어떤 방식으로든) 참석하게 될 지 주목되는 부분이다.

뷔와 제니는 지난 16일에도 파리 세느강변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에 불을 다시 지폈다.

이와 관련, 양측 소속사 하이브와 YG는 여전히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