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차은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 발탁

  • 문완식 기자
  • 2023-05-23
차은우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5월 24일 "차은우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라고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차은우는 한국 관광을 전 세계로 알리는 홍보 활동을 시작으로 K-컬쳐에 대한 글로벌 인지도와 호감도 향상을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사업은 관광의 회복과 경쟁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국제관광 무대를 주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예술, K-POP, 스포츠 등 K-컬쳐와 관광을 융합한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되고 있는 가운데, 차은우는 한국의 문화와 관광지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연기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영향력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차은우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과 파트2에서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역으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차기작으로는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주인공 진서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배우로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작품 활동 외에도 올해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은 물론, 유튜브 채널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