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니 열애설' 뷔, 칸 디너 파티 포착..역시 잘생김 '열일 모드'

  • 윤상근 기자
  • 2023-05-25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뷔가 프랑스 칸에서 멋짐 열일 속에 프라이빗 디너 파티에 포착됐다.

뷔는 지난 22일 코트 다쥐르의 EDEN ROC에서 셀린느의 프라이빗 디너에 참석했다.

코트 다쥐르의 도시 중 하나인 칸에서 국제영화제가 진행되는 기간에 이뤄진 이번 프라이빗 디너는 호텔 DU CAP-EDEN-ROC내의 EDEN ROC에서 이루어졌다.

뷔는 이날 에디 슬리먼의 친구들이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박보검과 함께 현장을 빛냈다.

이외에도 현장에는 모델 가이아 거버와 배우 장징이, 감독 수잔 랭동, 배우 얼 케이브 등이 함께 했으며 프라이빗 디너가 끝난 후 제이콥 슬레이터가 이끄는 WUNDERHORSE의 공연이 이어졌다.


앞서 뷔는 22일 프랑스 니스 공항에 도착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뷔는 셀린느로부터 받은 칸 국제영화제 초청장을 공개하며 칸 국제영화제 참석을 사실상 인정했다. 뷔는 초청장과 함께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뷔는 지난 16일 블랙핑크 제니와 파리 세느강변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에 불을 다시 지폈다. 이와 관련, 양측 소속사 하이브와 YG는 여전히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