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도 안했는데 선공개 영상부터 뜨거운 인기다.
아티스트 임영웅과 인간 임영웅을 한 데 아우른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선공개 3차 영상이 네이버TV 1위에 오르며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지난 5월 25일 '마이 리틀 히어로' 공식 네이버TV 채널에 공개된 '수염이 너무 자기주장 심해요" 없애도 또 자라는 수염…피부과에서 레이저로 없앴던 이야기' 영상은 이날 오후 네이버TV TOP 100 1위에 올랐다.
2분 48초 분량의 영상에는 임영웅이 LA행을 위해 짐을 싸던 임영웅이 수염을 안깎은 이유를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염을 뽑다 고통을 겪는 모습으로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임영웅은 "수염이 굵어져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았다"며 "너무 아팠는데 이걸 10번은 해야 맨들맨들해진다고 하더라. 도저히 못 참겠어서 그냥 뽑기로 했다. 이 모습을 찍었다"고 유튜브 영상 촬영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 임영웅의 데뷔 첫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첫 방송한다. 이어 6월 3일 2회,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