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생일기념 720만원 후원

  • 문완식 기자
  • 2023-06-04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맞아 6월 2일 NGO' 희망을 파는 사람들'을 통해 희망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후원금 72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보육원을 나서는 자립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성탄절을 맞아 1차 후원금을 지원했던 '라온'은 임영웅 생일을 맞아 2차 기부를 진행했다.
'라온'은 "보육원을 나서는 자립 청소년들이 우리의 관심을 통해 좌절하지 않고 성실하게 자신의 인생을 설계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희망을 파는 사람들' 관계자는 "지난 연말 나눔에 이어 반년 만에 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주고, 꾸준한 나눔으로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보육원 자립 청소년들에게 큰 사랑이 전해질 수 있어 참 감사하다"고 밝혔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23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비롯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 파는 사람들'을 통해 급식 봉사와 어려운 청소년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했다. 누적 기부액은 현금 5048만 원과 물품 1816만 원 상당이다.

한편 임영웅은 6월 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모래 알갱이'를 발표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