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티저 '강렬'

  • 이건희 기자
  • 2019-11-18


'사랑의 불시착'이 강렬한 4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주연배우 4인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케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 안에는 결연한 표정을 지은 채 긴장감 속 대치를 벌이고 있는 리정혁의 모습과 그의 옆에서 그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윤세리의 모습이 담겼다.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과 한국에서 상위 1% 상속녀로 화려한 인생을 살던 윤세리의 모습의 장면이 이어지면서 서로 다른 환경의 두 인물이 어떠한 우연으로 서로를 대면했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도도한 눈빛으로 정혁을 바라보는 평양 맵짠녀(퀸카) 서단(서지혜 분)과, 알 수 없는 속내로 북한을 찾은 영앤 리치 사기꾼 구승준(김정현 분)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서단, 구승준의 시니컬한 표정과 세련된 스타일의 두 사람이 리정혁, 윤세리와는 어떠한 관계 구도를 형성해나갈까.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건희 기자 | topkeontop1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