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브레이브걸스 충격 해체 결정? '롤린' 정산금 공개[강심장리그]

  • 윤상근 기자
  • 2023-06-12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SBS '강심장리그'에서 '브브걸'로 새 출발을 알리며 재결합 비하인드를 전했다.

13일 방송되는 '강심장리그'에는 2017년 발표곡 '롤린'(Rollin)으로 4년 뒤 역주행 신화를 이뤄내며 전국구 스타가 된 브브걸 완전체가 출격한다. 새 소속사에서 새 팀명으로 공식적인 첫 출연으로 '강심장리그'를 선택한 브브걸은 처음 인사하는 자리에서 다소 긴장해 엇박자로 각개전투 인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브브걸은 역주행으로 다시 주어진 기회에도 해체를 결정했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비슷한 경험을 한 가수 선배 이지혜가 던진 거침 없는 질문을 통해 공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속 시원한 대답을 들을 수 있었는데, 특히 멤버 유정은 1/N 정산 시스템에 이의를 제기했던 일화를 언급했고 이에 멤버들의 반응까지 솔직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에서 역주행 곡 '롤린'의 인기로 얻은 정산금까지 숨김없이 공개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인다.

리더 민영은 "여기서 처음 말씀드린다"라고 입을 열며 해체를 생각했던 멤버들에 대한 마음을 최초 고백했다. 또한, 마지막까지 재결합을 고민했던 건 유정이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정은 팀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였던 이유를 밝히며 그동안 멤버들에게 한 번도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 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