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시 퇴근 향한 '칼퇴춤'..나인투식스, 데뷔곡 안무 영상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3-06-13
보이 그룹 DKZ 유닛 나인투식스(NINE to SIX)가 '워킹돌'다운 통쾌한 퍼포먼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나인투식스(종형, 민규)는 지난 8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굿 투 유)의 타이틀곡 'Don't Call Me'(돈 콜 미)의 ON과 OFF 버전 안무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나인투식스는 ON 버전을 통해 슈트 착장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낸 데 이어, OFF 버전으로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180도 다른 출퇴근 비주얼이 반전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들은 또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달리기 포즈로 정시 퇴근을 향한 열망을 표현한 '칼퇴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유닛 데뷔곡 'Don't Call Me'는 다이내믹한 구성 속에 나인투식스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워라밸', '칼퇴' 등 직장인들의 애환이 담긴 소재를 재치 있게 표현하며 '직장인 주제가'로 등극한 가운데, 나인투식스는 현대인들의 현실 공감을 유발하며 '워킹돌' 타이틀을 꿰찼다.

유닛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나인투식스는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