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100억 건물주' 박태준, 어깨·팔꿈치 인대 파열 "웹툰 그리다 망가져"

  • 최혜진 기자
  • 2023-06-13
웹툰 작가 박태준이 어깨 부상 소식을 전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박태준'에는 '어깨 파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어깨 인대 파열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은 박태준의 모습이 담겼다.

박태준은 "어깨 인대가 좀 많이 파열돼 있다 해서 주사를 맞았다. 오늘도 맞으려나. 주사 아픈데"라고 말했다.

그는 치료 흔적으로 가득한 팔도 공개했다. 박태준은 "여기는 어제 물리치료 받은 것"이라며 "팔꿈치 인대도 좋지 않아 아대를 차고 근육을 최대한 안 쓰려고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본격적인 치료가 시작됐다. 박태준은 충격파 치료를 받으며 "너무 아프다. (10점 만점 중) 7점의 아픔"이라며 "버틸 수 있는데 짜증 나게 버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냉각 치료, 물리 치료까지 받았다.

치료 후 전문의와 상담한 그는 "지금 문제가 뭔지 알았다. 운동도 쉬어야 할 거 같고 작업할 때 자세도 많이 고쳐야 할 거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예전엔 팔꿈치가 너무 망가져 팔을 들 수가 없었다. 그래서 팔꿈치를 고정하고 그리는 자세가 고착화됐는데 어깨에 체중을 실어서 그리다 보니 망가진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태준은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웹툰작가로 변신해 '외모지상주의', '인생존망', '싸움독학' 등을 연재했다. 또한 박태준은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에 있는 건물 3채를 보유하고 있다. 건물 가치만 총 1100억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