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베리베리 동헌, 입대 준비로 활동 중단 "대만 콘서트 후 5인 체제" [공식]

  • 최혜진 기자
  • 2023-06-13
보이 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의 맏형 동헌이 입대 준비를 위해 일정을 중단한다.

13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베리베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동헌의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가 시작됨에 따라 오는 7월 22일 개최하는 대만 팬 콘서트 일정까지 6인 체제로 진행한다"며 "이후 스케줄은 동헌 제외 5인 체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베리베리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헌의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동헌은 1995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27세다. 그는 2019년 7인조 그룹 베리베리로 데뷔해 리더 겸 메인 래퍼, 메인 댄서로 활동했다. 동헌이 속한 베리베리는 멤버 민찬이 건강상의 문제로 지난해 12월 활동을 중단해 6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콘서트 'DREAM SHOP'을 개최하며 7월 2일 일본 도쿄, 7월 22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현지 팬들을 만난다.

다음은 베리베리 공식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베리베리 동헌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베리베리 동헌의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가 시작됨에 따라
오는 7월 22일 개최하는 대만 팬 콘서트 일정까지 6인 체제로 진행,
이 후 스케줄은 동헌 제외 5인 체제로 진행됩니다.

베리베리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헌의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