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주우재 "연애 안 한 지 오래, 성욕 끓지만 잘 참는 편" [인생84]

  • 최혜진 기자
  • 2023-06-14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인상84'에는 '주우재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주우재는 "연애를 못 하고 있다. 연애 안 한 지 꽤 오래됐다. 진짜 오래됐다"고 말했다.

또한 주우재는 고정 출연 중인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을 언급하며 "내가 '연애의 참견'을 하고 있는데 '진짜 피곤한 일이 많구나',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랑 연애를 하지' 하는 생각에 지긋지긋해진다"고 전했다.

이어 "거기서 하는 내가 하는 얘기는 다 헛소리다. 그런데 나를 '연애 전문가'라는 프레임을 잡아서 보더라"며 "그래서 왠지 내가 올바르고 정직한 연애를 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거 같은 생각이 많이 든다"고 덧붙였다.

기안84는 평소 무기력한 이미지를 가진 주우재에게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성욕이 좀 부족한 거 아니냐. 기운이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주우재는 발끈해 "여기서 어떻게 풀어 봐? 난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한다. (테이블이) 들썩일까 봐. 나 호랑이띠다. '어흥'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성욕이) 끓어오르는 거에 비해 잘 참는 편인 거 같다. 왜냐면 나는 이성적이니까"라고 전했다.

또한 주우재는 "이제 서른 여덟이 되는데 '이거(나이가) 너무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더라"며 "아까워서 이젠 (연애를) 적극적으로 하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