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동혁 '배구 얼짱' 한송이와 결별..공개 열애 6년 만에 마침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06-14
배우 조동혁(46)이 배구선수 한송이(39)와 결별했다.

조동혁 소속사 제이플로우컴퍼니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한송이와 결별한 것이 맞다"며 "구체적인 결별 시기와 이유는 사생활이라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혔다.

조동혁과 한송이는 2017년 5월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6년 3월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당시 조동혁 측은 "한송이와 교제하고 있는 것이 맞다"며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2020년 1월 한송이의 배구 경기를 관람하는 조동혁의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약 6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한편 조동혁은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 '사랑하는 사람아', '미스터 굿바이', '8월에 내리는 눈', '미우나 고우나', '브레인',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나쁜 녀석들', '막돼먹은 영애씨', 예능 '정글의 법칙', '진짜사나이', '살림남' 등에 출연했다.

한송이는 현재 여자 프로배구 대전 KGC인삼공사 소속 선수로 뛰고 있으며,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당시 빼어난 미모로 '광저우 5대 얼짱'으로 꼽혀 주목받았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