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크비 "'피크타임' 출연 후 얻은 것? '우린 안 꿇린다'라는 자신감"

  • 마포(서울)=김노을 기자
  • 2023-06-14
그룹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피크타임'을 통해 성장한 지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다크비의 미니 6집 '아이 니드 러브'(I Need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니드 러브'는 하우스 팝 장르의 곡으로 그루비한 비트와 경쾌한 신스 사운드로 청량감을 더한 곡이다. 직설적인 가사와 통통 튀는 멤버들의 음색에서 다크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감상 포인트다.

지난 2020년 데뷔한 다크비는 2월 방송된 '피크타임'에 출연해 톱4에 올랐다. 이에 대해 이찬은 이날 "멤버들의 실력적인 면도 많이 올라갔다고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확신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이전에는 퍼포먼스로는 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걸 사람들이 잘 몰라준다고 생각해서 속상했는데 '피크타임' 심사위원분들이 칭찬을 해주신 걸 듣다 보니 '우리가 못 한 게 아니라, 아직 우릴 못 알린 거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팀에 대한 자부심을 강조했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6집 '아이 니드 러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포(서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