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군복이 잘 어울리는 현역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아이돌 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군복이 잘 어울리는 현역 아이돌은?' 설문에서 40.96%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지난해 12월 13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현재 조교로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이다.
짧게 자른 머리에 베레모와 군복을 갖춰 입은 늠름한 자태는 '비주얼킹'의 명성을 입증했다. 짙은 눈썹,무쌍의 크고 맑은 눈빛, 오뚝한 코, 도톰한 입술과 매력적인 입꼬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진은 작은 얼굴과 넓은 직각 어깨, 긴 다리의 황금 비율 피지컬로 군복을 명품처럼 소화시키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진은 6월 13일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입대 전 사전 촬영한 사진과 함께 "10년이고 100년이고 항상 함께해요. 아미가 있어 제 인생이 참 행복합니다"라며 축하 인사를 남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