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7월 돌아온다.
SBS PLUS, ENA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22년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돼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나솔사계'는 '나는 SOLO'의 핫한 출연자들이 다시 등장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해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무엇보다 '나는 SOLO'의 터줏대감이자 '나솔사계'의 MC인 데프콘이 진행자로 확정됐으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섹시 아이콘 경리가 합류했다.
제작진은 "지난 2021년 7월 첫 방송된 '나는 SOLO'가 현재 방송 중인 15기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나솔사계'로까지 이어지게 됐다. 재론칭하는 '나솔사계'는 한층 풍성해진 출연진들을 중심으로, '솔로 민박 특집'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