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민재, 동덕여대 사망 사고에 팬미팅 이틀 전 취소 "애도"[전문]

  • 김노을 기자
  • 2023-06-15
배우 김민재가 팬미팅을 취소했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는 17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김민재의 첫 팬미팅 '텔레파시: 하고 싶은 말 보고 싶은 날' 공연은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공연을 정상적으로 개최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장과 관련된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관객들이 예매한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 처리 될 예정이다.

김민재는 오는 17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5일 재학생이 교내 언덕길을 내려오던 쓰레기 수거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이틀 뒤 사망했다.

이에 김민재 측은 애도의 마음을 담아 팬미팅을 취소했다.

이하 냠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냠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6월 17일(토)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 예정인 김민재 1st 팬미팅 '텔레파시:하고 싶은 말 보고 싶은 날' 공연은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공연을 정상적으로 개최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장과 관련된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누구보다 팬미팅을 기다렸을 팬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팬미팅과 관련된 이후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처리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