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10주년 페스타' 30만 인파 예상..여의도 주변 교통 통제

  • 안윤지 기자
  • 2023-06-16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BTS 10주년 FESTA'(이하 BTS 페스타)가 하루를 앞두고 있다.

16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한강공원 행사장 주변 교통을 통제한다. 이날 뉴시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약 30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안전 점검 및 교통을 통제한다.

이번 점검은 ▲경찰 경력 배치 및 인파 증가에 따른 단계별 시나리오 등 대응체계 ▲주최 측·지자체·소방 등 유관기관의 원활한 협조체계 구축 여부를 사전에 점검해 안전사고를 미리 막기 위함이다.

마포대교 남단부터 63빌딩 1.5km 구간은 전면 통제, 상류 IC 및 여의나루로, 국제금융 7로는 탄력적으로 통제될 예정이다. 강변북로 양화에서 한강대교 구간과 올림픽대로·노들로 양화에서 한강대교 구간은 불법 주·정차 관리에 들어간다.

한편 '2023 BTS 페스타'에서는 전시 프로그램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진다. 오전과 낮에는 전시로, 방탄소년단 활동 10년의 역사를 담은 'BTS 히스토리 월',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전시', '10주년 FESTA 기념 조형물', 포토존으로 완성된 '방탄 가족사진전', 인터랙티브 이벤트 '브링 더 송 :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관람하는 'BTS 라이브 스크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후 5시부터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팬들과 소통하는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와 당일 오후 8시 30분부터 30분간 펼쳐지는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가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