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가 일본 오키나와와 슬로베니아 블레드의 이국적인 풍경을 전한다.
오는 19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일본 오키나와, 슬로베니아 블레드 랜선 여행과 각 나라의 집값을 알아보는 '세계의 집 투어' 제 3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칸에 방문했다가 '톡(TALK)'파원 놀이(?)에 빠진 MC 전현무의 폭소유발 영상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MC 이찬원에게 애정도 테스트 완패 후 '톡파원 25시'에 대한 애정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영상을 촬영해서 보냈다는 후문이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알프스의 진주로 불리는 휴양도시 슬로베니아 블레드, 일본 오키나와의 매력을 파헤친다. 먼저 슬로베니아 '톡'파원은 알프스 빙하가 녹아 형성된 에메랄드빛 블레드 호수와 호수 한가운데 있는 블레드 섬으로 향한다.
블레드 섬에서는 최근 결혼식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성모 승천 성당을 소개한다. 특히 성당 내부에 있는 소원의 종 밧줄을 당기며 '톡파원 25시' 슬로베니아 편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를 소망하자 이찬원은 "참된 '톡'파원"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130m 절벽 위 블레드 성에서의 아름다운 전망도 예고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다음으로 일본 '톡'파원은 일본 최고의 파라다이스 이시가키섬 액티비티로 패들보드와 공중그네를 체험하며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이어 일본의 아마조니아라고도 불리는 이리오모테섬에서는 일본 최대 규모인 나카마 강의 맹그로브 숲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액티비티를 소개, 카누를 타고 맹그로브 숲으로 들어가 신비로운 모습을 담는다.
또한 이리오모테섬에서 500m 정도 떨어진 유부 섬에 가기 위해 물소 수레에 오르는 이색 체험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유부 섬의 수많은 물소가 모여있는 물소 연못을 비롯해 수십 종의 다양한 나비가 존재하는 나비 정원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 본 방송 시청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