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의 새로운 유닛 T5의 단체 비주얼과 신곡 제목, 안무 영상 공개일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19일 TREASURE (T5) - 'MOVE' CREDIT POSTER를 게재했다.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의 눈부신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가운데 그 위에 새겨진 신곡 제목 'MOVE'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크레딧 속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멤버 준규의 이름이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한 만큼 그만의 짙은 감성이 곡을 통해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MOVE'는 준규의 참여로 신선함과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다섯 멤버가 연출한 안무 역시 색다르고 완성도 높다. 이를 하루빨리 팬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안무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21일 0시 안무를 선보이고 곧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정규 2집 사전 프로모션에서 한발 더 나아가 T5의 음악 방송 활동도 예정하고 있다. 'MOVE'라는 곡 제목처럼 팬들과 대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 설수 있도록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T5 활동에 이어 오는 8월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을 발표할 계획이다.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 'REBOOT'에서 짐작할 수 있듯, 새로운 출발점에 선 트레저가 어떤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가 치솟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