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선호 "연기만 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이 되더라도 행복" [화보]

  • 윤성열 기자
  • 2023-06-20
배우 김선호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7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다양한 자연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롤 모델을 묻는 질문에 "모두에게 배우고 싶다. 특히 선배님들을 존경한다. 저는 연기에도 발견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처음 조커를 연기한 배우가 섬뜩하게 웃는 연기를 하려고 얼마나 고민했겠나. 그건 업적이다. 선배 배우의 첫걸음이 있으니까 우리가 조금 더 빨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김선호는 50년 뒤 어떤 배우,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 "계속 연기하는 사람이면 좋겠다. 연기만 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이 되더라도 행복할 것 같다. 사람으로서는 그냥 재미있는 사람,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김선호는 오는 21일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