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컬 끝판왕' 나얼 공개방송 뜬다! '디깅 온에어' 깜짝 이벤트[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06-20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멜론 스테이션의 '디깅 온 에어' 첫 공개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멜론(Melon)은 20일 "멜론 스테이션의 장수 프로그램 '디깅 온 에어'가 2주년을 넘긴 기념으로 오는 7월 8일 사전녹화 형태의 첫 공개방송과 애청자들을 초대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디깅 온 에어'는 매주 다른 주제들로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직접 디깅한 음악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멜론 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 예능 등 타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날 수 없는 나얼과 에코브릿지 두 사람이 2년간 꾸준히 DJ를 맡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나얼과 에코브릿지는 더욱 특별하게 '디깅 온 에어'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녹음 현장 초대 이벤트로 애청자들과 가깝게 호흡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매거진에서 진행중이며 다음의 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올해 멜론이 스무살을 맞이한 만큼 '스무살'이라는 주제에 대한 사연과 신청곡을 남긴다. 이와 함께 '디깅 온 에어' 지난 방송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회차와 그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팬들을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특히 이번 공개방송은 멜론 스테이션 내 프로그램 중에서도 최초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날 녹화된 공개방송은 오는 7월 15일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컨텐츠들도 오픈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