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포맨' 이상민, "GD 한정판 신발 선물 받아" 비하인드 공개[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6-20
개그맨 이상민이 가수 G-DRAGON(지드래곤(권지용))에 신발을 선물 받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예계 절친 김민준, 허경환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민준씨는 제작진이 연락하니 저희가 궁색해 보인다고 얘기하셨다고 하더라"고 묻자 김민준이 "혼자 살다 보면 그런 부분이 부각된다. 저도 꽤 오래 혼자 살았고 동병상련의 느낌이 들었다"며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은 "저는 더 이상 궁색하지 않다"며 권지용에 선물 받은 신발을 꺼내 자랑했다.

김준호는 "형 GD 신발 나 때문에 받은 거다. 내가 DM보내서"라고 말하자 이상민이 "그거 때문에 온 게 아니지. GD가 DM을 수십만 개씩 받을 텐데 그걸 어떻게 보냐"며 부정했다.

김민준은 "제가 어제 장모님하고 식사를 했다. 그래서 들어보니까 이 신발을 장모님이 챙겨주셨다고 하더라"며 신발 선물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상민은 "잠깐만, 이건 문제가 있다. 나한테 분명 그랬다. 지디 어머님께서 보내주셨고 어머님께서 부탁을 했다. 이건 지디가 보내 준걸로 대외적으로 말 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그래서 난 떳떳하게 지디라고 이야기했는데 민준씨가 여기서 다 말하면 어쩌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순간 탁재훈은 김민준의 손에 10만원을 쥐어주며 "GD한테 나도 신발 하나만. 친구니까"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김민준은 "지용이가 선물을 준거나 마찬가지인게 지용이가 챙기고 있는데 장모님이 옆에서 얘기하신 거다. 아주 각별하게 생각하신다"라고 설명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