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10주년' 정해인, 데뷔 이래 최대 규모 월드투어 개최

  • 김노을 기자
  • 2023-06-21
배우 정해인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팬미팅 투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정해인은 오는 7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을 돌며 팬미팅 '열번째 계절'을 개최한다. 8월 6일 마닐라, 13일 마카오, 9월 12일 홍콩, 16일 자카르타, 30일 일본, 10월 21일 방콕, 29일 싱가포르에서 투어를 확정 지었으며, 이외의 지역도 추가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정해인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다. 최근 정해인은 데뷔 10주년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팬미팅에서 알찬 콘텐츠와 남다른 팬 사랑으로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해인은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봄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3연속 흥행을 이어 나가며 대세 배우로 입지를 굳혔을 뿐 아니라, 넷플릭스 시리즈 'D.P.',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연기까지 소화했다.

한편 정해인은 내달 2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D.P.' 시즌2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