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종혁 "결혼은 미친 짓..통장에 200만원 있었어" 셀프 폭로 [신랑수업]

  • 윤성열 기자
  • 2023-06-21
'신랑수업'에서 배우 이종혁이 전 수영선수 박태환에게 결혼에 대해 조언한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9회에서는 수영 30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필을 찍는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서 박태환은 트레이닝 센터에 들러 몸 만들기에 집중했다. 박태환의 감탄 터지는 근육질 몸매가 드러나자, 멘토들은 "태환이가 저랬어? 왜 여태 안 보여줬어?"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그런데 이때 "나도 한번 해봐야겠다"며 박태환의 운동기구를 빼앗은 인물이 등장했다. 바로 박태환의 '절친 형'이자 '운동 메이트'인 이종혁이 나타난 것. 그는 박태환의 어깨 운동을 지켜보는가 하면, 이내 "겨드랑이는 제모하는 것이냐?"는 등 엉뚱한 질문을 던져 박태환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이후 박태환은 이종혁에게 "프로필을 찍을 건데, 표정 짓는 법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이종혁은 박태환과 거울 앞에 나란히 선 채로 '얼굴 근육 풀기'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를 따라 하던 박태환은 갑자기 "쥐가 날 것 같다"며 힘들어했고, 이종혁은 마치 낙타에 빙의한 듯 능수능란한 테크닉을 보여줬다.

이윽고 준비를 마친 박태환과 이종혁은 프로필 촬영 장소로 이동했다. 차 안에서 이종혁은 박태환과 대화를 나누던 중 "결혼은 미친 짓이야. 나 결혼할 때 통장에 200만원 있었어"라고 폭로했다. 이에 박태환은 평소 자신의 결혼관을 솔직하게 털어놔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얼마 뒤 수중 스튜디오에 도착한 박태환과 이종혁은 '수중 프로필' 촬영에 돌입했다. 박태환은 물속에서도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마린보이'의 위용을 뽐냈다. 이를 본 이종혁은 "(물속인데) 입도 안 다물어"라며 감탄했다. 특히 박태환은 상의를 풀어 헤치고 물속에 들어가 복근을 공개했고, 전 출연진이 입을 떡 벌리고 '감상 모드'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