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서준→이장우·고규필, 6월 사랑♥에 빠진 스타들 [★FOCUS]

  • 김미화 기자
  • 2023-06-22

6월, 많은 스타들이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2일 이장우가 배우 조혜원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날 이장우의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와 조혜원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히며 즉시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후 네티즌은 조혜원이 지인과 이장우의 우동집 앞에서 찍은 사진을 SNS로 올린 글등을 찾아내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에는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겸 가수 수스(xooos)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 같은 열애설에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스타뉴스에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박서준은 다음날인 21일 주인공을 맡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공식 석상에 선 박서준이 소속사가 밝히지 못했던 자신의 사생활과 사랑에 대해 당당하게 밝힐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다.

제작보고회 말미, 박서준에게 열애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박서준은 "현재 촬영하고 있는 작품이 있어서 늦게 (열애설) 소식을 알게 됐다. 소식을 접하고 '내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구나. 감사한 일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 같은 경우는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긴 어려울 것 같다.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공식적인 첫 일정이기 때문에 이 영화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준은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이 부담이라고 말했지만, 기존에 박서준이 다른 여배우들과의 열애설은 즉각 부인했음에도 수스와의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자, 사실상 열애를 인정한 것이라는 반응이다. 두 사람의 열애 증거도 여러 곳에서 쏟아지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할로 사랑받고 있는 고규필도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고규필은 가수 에이민(민수연)과 열애중이다. 고규필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고규필과 에이민이 오랜 지인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6월 많은 스타들이 사랑에 빠진 사실을 공개하며 축하받고 있다. 사랑과 인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이들을 향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