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덱스, 그 많던 타투는 다 어디로? 커버 크림 바르고 갠지스 강 입수[태계일주2]

  • 김노을 기자
  • 2023-06-24
UDT 출신 덱스가 기안84에 이어 두 번째로 갠지스 강에 입수한 연예인에 등극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측은 덱스가 갠지스 강에 입수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 스틸에는 온몸을 뒤덮던 덱스의 타투가 커버 크림으로 가려져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앞서 기안84가 갠지스 강에 몸을 던져 시청자에게 큰 충격과 놀라움을 안겨준 가운데, 이번엔 동생 덱스가 그 뒤를 이어 갠지스 강에 입수한다. 덱스는 갠지스 강으로 걸어가면 허세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줘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를 본 장도연은 "지금 뭐한 거예요?"라며 놀렸고, 사이먼 도미닉은 "누구는 목도리도마뱀처럼 들어갔는데"라며 기안84를 바라봐 폭소를 유발한다. 덱스가 갠지스 강에 대한 리스펙을 담은 자신만의 의식(?)이라고 해명하자 기안84는 "너 무교잖아!"라며 질투를 내비친다.

덱스는 갠지스 강 입수 후 인도 소년,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덱스 홀릭'에 빠지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에 현지 아이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덱스와 멀리서 외롭게 이를 지켜보는 기안84의 모습이 함께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야성미와 남성미의 소유자인 덱스가 "고수, 오이 등 야채를 싫어한다"며 반전의 아기 입맛을 고백한다. 가리는 음식이 없는 최강 '장지컬(장+피지컬)'을 소유한 기안84와 함께하는 인도 여행에서 덱스가 무사히 현지 식사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5일 오후 9시 1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