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참시' 샤이니 태민X매니저 리얼 일상→이국주 신상 불판 오픈식 [종합]

  • 윤성열 기자
  • 2023-06-24
'전참시'가 보이 그룹 샤이니 태민과 매니저의 일상을 공개하며 토요일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3회는 수도권 가구 4.5%를, 전국 가구 4.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2.3%로 토요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특히 유병재가 선물한 어머니 표 양념게장과 열무 김치 선물에 즉석 밥과 소면을 삶으며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이국주의 모습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6.0%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 멤버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브로맨스 케미'와 이국주와 '9라걸즈'가 함께한 성대한 신상 불판 오픈식이 그려졌다.

먼저 샤이니 팬들이 '전참시'에서 꼭 보고 싶어 했던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됐다. 샤이니 컴백을 앞두고 '1일 1식' 중인 태민은 매니저와 함께 아침부터 고깃집을 찾아가 모닝 삼겹살 삼매경에 흠뻑 빠졌다. 특히 태민은 의외의 먹성과 고기를 맛있게 먹는 '꿀팁'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함께 했던 7년간의 추억들을 회상했다. 태민은 6개월 만에 퇴사한 매니저를 위해 "돌아와요 의수형"이라고 수상소감까지 준비한 에피소드부터 팬들이 매니저를 '남궁의수'라고 부르게 된 이유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닝 만찬 후 PT 샵에서 운동을 마친 두 사람은 신곡 안무와 콘서트 연습을 위해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신사옥 일명 '광야'로 향했다. 참견인들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광야' 투어에 연일 감탄을 자아냈다. 태민과 매니저는 SM 아티스트의 특색을 담은 카페 음료를 마시며 '광야' 곳곳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광야'의 하이라이트인 포토 부스에서 기념사진까지 찍으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이날 '전참시'에서는 15주년 컴백을 맞아 뭉친 샤이니의 정규 8집 타이틀곡 'HARD' 안무 연습 장면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샤이니 멤버들은 한 치에 오차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참견인들의 감탄을 이끌었다.

또한 태민은 스튜디오에서 'SM 무시퍼' 전현무에게 'HARD'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샤이니 멤버들은 쉬는 시간을 틈타 데뷔 초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내비게이션이 없었던 시절, 인쇄한 지도를 보며 스케줄 현장에 갔던 시절의 토크를 비롯해 태민의 '휴대전화 분실 사건'과 '마이크팩 루팡'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웃음을 터트렸다.

남의수 매니저는 마지막으로 "항상 나를 찾아주고 좋아해 줘서 고마워. 꼭 우리 평생 함께 하자"라고 영상편지를 남겨 감동을 안겼다.

다음으로 이국주는 신기루, 풍자와 유병재, 이상수 매니저를 초대해 '9라걸즈 제2회 모임' 겸 신상 불판 오픈식을 가졌다. 특히 이들은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네버 엔딩'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유병재는 어머니표 양념게장과 열무김치를 선물로 준비했다. 이를 본 이국주는 환호성을 내지르는가 하면 신기루와 풍자는 즉석 밥과 소면을 삶으라고 소리치며 '9라걸즈' 먹방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들은 열무 반, 게장 반 국수와 열무 비빔밥 등 단숨에 '먹잘알' 레시피를 뚝딱 만들어 맛깔 나는 먹방을 선보였다.

'9라걸즈'의 먹방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오픈식은 바로 '신상 불판'으로 밝혀지며 참견인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국주는 베란다에 세팅한 테이블과 불판을 공개하며 '역대급' 먹방을 예고했다.

이국주는 한껏 들뜬 '9라걸즈'에게 1인당 3kg의 대용량 삼겹살을 한 봉지씩 나눠줬고, 이를 본 유병재와 이상수 매니저는 충격에 빠졌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섞은 폭탄주 건배사로 불판 오픈식을 시작한 이들은 뜨겁게 달궈진 불판 위 대패 삼겹살을 산더미처럼 쌓아 올린 뒤 본격적인 고기 먹방에 돌입했다.

고기로 배를 채운 이국주는 삼겹살에 이어 주꾸미 삼겹살과 볶음밥 3kg를 품에 안고 나타났고, '9XS' 입 짧은 유병재는 '9라걸즈'의 남다른 먹방 '텐션'에 동공 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안겼다. 기세를 몰아 라면까지 싹싹 비워 낸 '9라걸즈'는 지칠 줄 모르는 먹방을 펼쳤다.

한편 이날 '전참시' 예고편에서는 배우 정우의 행복한 일상이 그려졌다. 유쾌함 가득한 쾌남의 모습부터 러브 스토리까지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송 실장 데뷔 프로젝트'의 작곡가 이찬원이 만든 송성호 실장의 데뷔 타이틀 곡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10CM 권정열의 스튜디오에서 첫 녹음을 시작하는 송 실장과 그를 지원하는 이영자의 모습이 예고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