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거부할 수 없는 중독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VAV는 지난 24일과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 미니 7집 'Subconscious'(서브칸셔스)의 타이틀곡 'Designer'(디자이너)로 무대를 꾸몄다.
컴백 이후 가요계를 치명적인 매력으로 물들이고 있는 VAV는 무대에서 톡톡 튀는 에너지를 발산, 짜릿한 쾌감을 안긴 퍼포먼스와 함께 무대를 찢었다.
특색 있는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VAV는 '꾸미지 마 이게 네 스타일이야', '거울 속 비친 네 모습 너무 아름다운 걸' 등 가사를 통해 모든 이들의 삶을 예찬하는 긍정을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칼군무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에 업그레이드된 보컬, 랩,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VAV는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접수했고, 절제된 섹시미까지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VAV가 '장신돌'의 위엄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팬심을 물들인 가운데, 'Designer'는 이들의 세 번째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6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출연 등 컴백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VAV는 오는 9월 '2023 라틴 아메리카 투어'를 통해 글로벌 입지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