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원래, 대만서 만난 '서희원♥' 구준엽 "루머에 시달려 걱정"

  • 최혜진 기자
  • 2023-06-25
그룹 클론 출신 강원래가 대만에서 구준엽과 만났다.

강원래는 지난 25일 "약 40년지기 친구 (구) 준엽이를 만나러 타이완 타이베이에 갔다"고 알렸다.

이어 "준엽이 만나기 전날 준엽이 부부가 터무니없는 루머에 시달린다는 이야기를 들어 '안 그래도 힘들 텐데 괜히 나 때문에 더 피곤해지는 건 아닐까?'라고 걱정을 했지만 만나자마자 그의 휘파람소리 (고등학교시절 우리의 인사법)에 우린 웃음이 터져 나왔고 추억의 옛이야기 나누며 신나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다"고 밝혔다.

대만에서 구준엽과 만난 강원래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구준엽 역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천진난만한 모습을 하고 있다.

한편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대만 가수 소혜륜의 콘서트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1년 뒤 이별했다.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 2021년 이혼했다. 이후 구준엽과 서희원은 20년 만에 연락이 닿았고, 구준엽은 지난해 3월 서희원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러나 결혼 후 두 사람의 마약설, 임신설 등 각종 루머가 불거졌다. 특히 서희원은 마약설과 관련해 "구준엽이 클럽에서 일한다는 이유로 마약 한다고 추측하고 비난하지 마라"며 "난 심장이 좋지 않아서 마약과 접촉할 수도, 복용할 수도 없다"고 반박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