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윤희, 이동건과 이혼 후 인스타 잠적→3년만 재개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3-06-26
배우 조윤희가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했다. 이동건과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모든 게시글을 삭제한 이후의 첫 업로드다.

28일 조윤희는 딸과 함께 장식한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 7월호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딸과 함께 입술을 오므리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독사진에는 우월한 비율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날 해당 매거진을 통해 조윤희의 인터뷰 내용도 공개됐다. 조윤희는 인터뷰에서 딸 로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이었다면 지금은 먼저 새로운 걸 찾고, 도전하고 노력한다. 로아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조윤희는 "그게 결국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어쨌든 스스로 더 성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윤희의 게시글 업로드는 이동건과 결혼한 후 3년 만이다. 두 사람은 2016년 방송된 '웰계수 양복집 신사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7년 5월 혼인신고 후 9월 결혼식을 얻은 두 사람은 같은 해 12월 딸을 얻었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협의 이혼했으며,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게 됐다.

조윤희는 이동건과 이혼 소식이 알려진 당시 돌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마지막 게시물은 2020년 5월 18일 올라온 "good bye"라는 단어와 반려견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이었다. 이후 별다른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던 조윤희가 딸과의 화보를 업로드했다.

한편 이동건도 조윤희와 이혼 후 활동을 재개했다. 그는 오는 3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출연한다. 지난 2019년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이후 4년만의 복귀작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