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프티 피프티, 팬카페 폐쇄 소동.."외부 세력이 무단 탈취" [공식]

  • 최혜진 기자
  • 2023-06-27
걸 그룹 피프피 피프티가 팬카페 폐쇄 소동을 겪은 가운데 소속사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7일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폐쇄는 당사에서 진행한 일이 아니며, 외부 세력에 의한 계정 무단 탈취로 현재 공식 팬카페 폐쇄 관련해 게시글이 업로드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공식 팬카페 계정은 복구됐으며, 팬 여러분들의 원활한 팬카페 사용과 재발 방지를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피프티 피프티의 팬카페에는 '카페를 폐쇄합니다'라는 제목의 투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카페 폐쇄 찬반 여부를 묻는 투표가 게재됐다. 현재 이 글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는 최근 외부 세력과의 갈등을 겪고 있다. 지난 26일 어트랙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불거진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사건 배후에 모 외주용역업체와 워너뮤직코리아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주장하고 워너뮤직코리아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워너뮤직코리아는 "어트랙트가 주장한 내용은 사실무근이며, 내용증명서를 보낸 부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한다. 향후 확인되지 않은 루머의 확산과 근거 없는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라고 반박한 바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