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깻잎, 이혼 후 새 남친에 소속사까지..겹경사 맞은 인생 2막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3-06-27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겹경사를 맞았다.

유깻잎은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27일 소속사 골든웨일즈는 유깻잎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밝혔다.

골든웨일즈 박지원 대표 코치는 "유깻잎님의 콘텐츠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스타성과 함께 높은 잠재력을 지닌 유깻잎님이 골든웨일즈와 함께 만들어나갈 새로운 시너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깻잎은 "늘상 가지고 있던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욕심을 골든웨일즈 크리에이터 코치진과 함께 논의하면서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이 들었다"며 "골든웨일즈와의 대화를 통해 크리에이터, 콘텐츠, 그리고 팬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그려 나갈 크리에이터 유깻잎의 제2막을 기대해 달라"고 알렸다.

앞서 유깻잎은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기쁜 소식도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해 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93년생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알렸다. 그는 남자친구와 중학교 동창 사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최근에는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18일 커플룩을 입고 있는 남자친구 어깨에 기대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후 2020년 이혼한 유깻잎은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