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성광 "♥이솔이 없이 떠난 뉴질랜드, 너무 아름다워"[다시갈지도]

  • 김노을 기자
  • 2023-06-28
'다시갈지도'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박성광이 뉴질랜드 '혼자 여행담'을 전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65회는 '꽃으로 물드는 시간 스페인 지로나', '요정들이 사는 신비의 숲 크로아티아', '통곡의 도시 이스라엘 예루살렘'을 랭킹 주제로 '신비로운 숨은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볼 예정이다.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박성광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행 동행자로 등판한 박성광은 최근 홀로 다녀온 뉴질랜드의 생생한 여행담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광은 "뉴질랜드가 너무 아름다워 '와'하고 감탄을 연이었다. 영화 촬영지들도 정말 많더라.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한 기분이 들었다"며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찬양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이석훈이 아내 없이 혼자 간 여행이라 즐거웠던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자 순간적으로 말문이 막힌 박성광은 웃음으로 상황을 무마하려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박성광은 "우리 여보가 이걸 보면 안 되는데"라며 안절부절못해 현장을 또 한번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을 매료시킨 역대급 명소들이 쏟아진다고 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실제 촬영지인 스페인 '지로나 대성당'부터 영화 '아바타'의 실제 배경지가 된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까지 신비로운 분위기의 숨은 명소들이 소개돼 안방극장에 생경하고 독특한 경험과 역대급 눈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성광은 "영상미가 너무 좋다. 너무 잘 찍었다"며 대리 여행자들이 랜선 너머 생생하게 담은 여행 명소를 보고 연신 감탄했다.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