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019AAA', 장동건·갓세븐·트와이스·레드벨벳·세븐틴 대상 영광 [종합]

  • 하노이(베트남)=AAA특별취재단 기자
  • 2019-11-26


배우 장동건, GOT7(갓세븐),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이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서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26일 오후 7시(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조직위원장 박준철, 이하 '2019 AAA')이 개최됐다. 이특(슈퍼주니어), 임지연, 안효섭, 낸시(모모랜드)가 MC를 맡아 시상식을 진행했다.



'2019 AAA'에는 베트남에서 처음 열리는 대규모 한류 시상식이다.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는 3만 명의 팬들이 대거 몰려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 가수 18팀, 배우 8명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글로벌 시상식 'AAA'의 위엄을 뽐냈다.



이날 대상에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대중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장동건과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타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는 갓세븐,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이 수상했다.

장동건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뒤, 특유의 품격 있는 매력으로 무대에 섰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축하를 받은 그는 '아스달 연대기'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 작품은 모두에게 쉽지 않은 도전이었는데, 오늘 이 상이 큰 위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모두 좋은 모습이 있는 반면 힘든 점도 안고 사는 것 같다. 좌절하지 말고 이겨내시길 응원해드리고 싶다면서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스타뉴스 관계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의미 있는 수상소감을 전해 현장에 있던 관객들, K팝 스타들과 배우들 모두를 감동케 했다.


GOT7은 이 자리에 서게 된 영광을 팬들에게 돌렸다. GOT7은 아가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느덧 10년 차가 됐는데 아가새들이 만들어준 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열심히 하고 항상 변하지 않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멤버 진영이 2019년 많이 추웠던 한 해였던 것 같다. 이렇게 좋은 상 받고 이 힘을 후배님들과 잘 나눠서 2020년에는 따뜻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후배 가수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트와이스는 이 상을 받으니 가수를 꿈꾸고 데뷔한 시간이 지나가는 것 같다. 시간이 지날수록 옆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낀다. 원스 분들, 스태프 분들 감사드린다.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해지는 트와이스가 되겠다”라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또한 모모는 부족한 저희에게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함께하지 못한 미나 언니도 마음만은 함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데뷔 1500일을 맞이했는데, 오늘 대상은 원스 분들께 드리겠다면서 덧붙였다.


레드벨벳은 콘서트 때 저희가 팬들에게 했던 말이 '항상 행복함만 주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였다.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나아가는 레드벨벳이 되겠다. 데뷔하고 처음 받는 대상인데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와 무대로 보답해 드리겠다면서 앞으로도 보여줄 행복한 무대를 기다리게 했다.


세븐틴은 가수로서 굉장히 무게감 깊은 상을 세븐틴이라는 이름으로 받을 수 있어 영광이다. 좋은 상 주신 AAA와 스타뉴스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를 크게 빛내주신 캐럿 분들 너무 감사하다. 세븐틴은 앨범을 직접 만드는 가수인데 우리에게 너무 멋있는 상을 주셔서 더 기쁘다면서 글로벌 팬들에게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대상 수상자들 외에 각 부문 수상자들은 등장만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 냈다.



임윤아, 박민영, 이광수, 임지연, 정해인, 최시원, 안효섭, 이정은 등 배우들은 K팝 스타들과는 또 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현지 팬들을 설레게 했다. 품위와 매력, 재치까지 더한 수상 소감 릴레이는 인상 깊었다.



글로벌 K팝 스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무대는 3만 관객들이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누구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팬들은 K팝 스타들의 등장할 때마다 하노이가 들썩일 함성을 쏟아냈다. 슈퍼주니어, 지코, 레드벨벳, 뉴이스트, 강다니엘, 청하, 세븐틴, 모모랜드, 스트레이 키즈, 이달의 소녀, AB6I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 스누퍼, 동키즈의 히트곡이 미딩 경기장에 울려 퍼질 때마다 관객들이 'K팝' 팬으로 뭉쳐 함께 노래를 부르는 진풍경이 나오기도 했다.

화려한 라인업에 여느 때보다 베트남을 뜨겁게 달군 '2019 AAA'.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상식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2019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베트남의 동남미디어, FPT 폴리테크닉(FPT POLYTECHNIC), 그리고 AAA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2019 AAA' 부문 수상자

▶대상=장동건(배우), GOT7,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가수)

▶베스트 아티스트=지코(가수), 임윤아, 박민영(배우)

▶탑 오브 케이팝 레코드=슈퍼주니어

▶베스트 엑터=지창욱

▶베스트 뮤지션=뉴이스트

▶베스트 케이컬쳐=갓세븐(가수), 이광수(배우)

▶베스트 이모티브=강다니엘(가수), 임지연(배우)

▶베스트 아이콘=청하, 세븐틴(가수), 정해인, 최시원(배우)

▶초이스=모모랜드(가수), 안효섭, 이정은(배우)

▶스타15 인기상=강다니엘(솔로), 스트레이 키즈(남자그룹), 이달의 소녀(여자그룹)

▶베스트 소셜 아티스트=세븐틴, 트와이스(가수), 임윤아(배우)

▶베스트 프로듀서=지코

▶베스트 베트남 아티스트=빅 프엉(가수), 꾸억 쯔엉, 바오 타잉(배우)

▶아시아 셀러브리티=레드벨벳, 뉴이스트(가수), 지창욱, 박민영(배우)

▶AAA X 동남미디어 FPT 폴리테크닉 인기상=슈퍼주니어(가수), 세훈, 송지효(배우)

▶신스틸러=이광수, 이정은

▶그루브=(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

▶신인상=AB6I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가수), 옹성우(배우)

▶포텐셜=강다니엘, 스누퍼(가수), 정해인(배우)

▶포커스=동키즈, 이달의 소녀(가수), 이정은(배우)
하노이(베트남)=AAA특별취재단 기자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