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스' 톱모델 신현지, 절친 제니에게 전수 받은 춤 실력 공개 [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6-28
모델 신현지가 가수 제니에게 전수 받은 화려한(?) 춤 실력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뿜뿜 소셜 클럽' 특집으로 꾸며져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했다.

'라스'에 처음 출연한 신현지는 "동양인 최초로 샤넬 메인 쇼에서 클로징을 장식한 모델 신현지다"라며 자기소개를 전했다.

김국진은 "명품 쇼 런웨이보다 '라스' 쇼를 더 기다려왔다고"라며 물었고 이에 신현지가 "'라스'를 보며 자란 '라스 키즈'라 지금 TV 보는 것 같다. 가족들한테 말하니 플래카드 얘기를 하시더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김구라는 "'라스' 기강을 잡고 가겠다고 들었다"고 얘기하자 신현지가 "개인기를 준비해 달라고 하셔서 춤을 준비했다. 근데 제가 춤을 너무 못 춰서 제니에게 배워 왔다"고 밝혔다.

이어 신현지는 스튜디오 중앙으로 나와 미리 익혀온 블랙핑크의 'Pink Venom' 안무를 선보였다. 기대와 다른 엉성한 춤사위로 큰 웃음을 선사한 신현지는 웃음소리에도 굴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춤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김구라는 "'라스'를 좋아하는 게 느껴진다. 이렇게 추면 춘다고 얘기 안 한다. 샤넬 클로징보다 우리를 더 좋아한다"고 말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