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13기 광수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 합류한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종영 이후 약 8개월만에 시청자들과 다시 만나게 됐다.
13기 광수는 '나는 솔로' 출연 당시 S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이자 과학고등학교를 중퇴한 영재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광수는 순자와 러브라인을 이뤘으나 분량이 대부분 편집을 당해 시청자들의 의아함을 자아냈고, 뒤늦게 순자가 혼인 이력을 숨기고 '나는 솔로'에 출연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방송 이후 광수는 커플로 맺어지진 않았지만 영숙과 '썸'을 타며 몇 차례 데이트를 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MC로는 가수 데프콘과 조현아, 경리가 낙점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