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테이 "결혼·'굿모닝FM' DJ, 좋은 일 몰려들어..운명이라 생각"

  • 마포=최혜진 기자
  • 2023-06-30
'굿모닝FM 테이입니다' 테이가 결혼식 당일 라디오 DJ 발탁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소감을 전했다.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MBC 사옥 M라운지에서 라디오 봄 개편을 맞아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일중, 테이, 재재, 안정민 PD, 장승민 PD, 홍희주 PD가 참석했다.

지난 5월 29일 김일중, 테이, 재재가 MBC 라디오의 새로운 DJ로 합류했다. 김일중과 안정민 PD는 MBC 표준FM '양희은, 김일중의 여성시대', 테이와 장승민 PD는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재재와 홍희주 PD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를 이끌고 있다.

이날 테이는 겹경사를 맞은 것에 대해 "좋은 일이 갑자기 몰려들었다. 기쁘게, 또 운명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침 라디오는 단 한 번도 꿈꾼 적이 없다. 늘 들으면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내 자리라 생각한 적이 없다. 그래서 기쁘게 받아들이고 있고, 후회는 아주 조금 하고 있지만 기쁨이 더 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변에서는 제 덕분에 일찍 일어나는 분들이 많아졌다. 저도 사실 밤에 작업을 하다 보니 일찍 일어나 나랑 일하고 놀아줄 사람이 없었다"며 "이젠 제가 좋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