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화사가 제시에 이어 '싸이 흠뻑쇼 SUMMERSWAG 2023'(이하 '싸이 흠뻑쇼 2023')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무대 위에서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계약서를 작성했다.
싸이는 30일 오후 6시 42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SWAG 2023'(이하 '싸이 흠뻑쇼 2023')를 개최했다.
이날 싸이는 방탄소년단 슈가와 함께한 'That That'을 시작으로 'New Face', '예술이야', 'I LUV IT', 'DADDY', '강남스타일', 'RIGHT NOW', '연예인'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다.
이후 싸이는 "지난해와 올해 '흠뻑쇼'의 큰 차이가 있다. 올해는 마스크 없이 맞이하는 첫 번째 '흠뻑쇼'다. 지난해에는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환호성에 울컥하고 감동했다. 마스크 없이 소리지르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까 가슴이 저릿저릿하다.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싸이 흠뻑쇼 2023' 첫 번째 게스트는 과거 피네이션에서 싸이와 한솥밥을 먹었던 제시였다. 제시는 '어떤 X', 'ZOOM', '눈누난나' 무대를 선보인 후 "싸이 오빠가 세 곡만 하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제시는 관객들을 향해 "싸이 오빠 대단하다. 싸이 오빠가 이 정도야? 나도 올해 18년째다. 오래 했지만, 멈추지 않을 거다"라며 '싸이 흠뻑쇼 2023'을 빛냈다.
두 번째 게스트로는 마마무 화사가 출격했다. 화사는 최근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계약을 맺었다는 기사가 보도됐으며, 당시 피네이션은 "화사와 계약 확정되지 않았으며,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화사는 '싸이 흠뻑쇼 2023'을 시작으로 피네이션 품에 안기게 됐다. "'피네이션'이라는 작은 음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중요한 계약 건이 있다"라고 말한 싸이는 '피네이션' 로고가 새겨진 테이블 위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대 위에서 실제로 화사의 피네이션 계약서에 사인을 한 것.
이후 화사는 '마리아'를 열창, "안녕하세요. 몇 분 전에 피네이션 가수가 된 화사입니다"라고 소리쳤다. 뿐만 아니라 화사는 "진짜 몇 분 전 계약을 한 것"이라면서 "계약서 검토를 계속 하다 오늘 정리가 됐다. 퍼포먼스가 아니고 진짜 몇 분 전에 계약을 한 거다. 소리 질러. '멍청이' 돼보시겠어요?"라며 무대를 이어나갔다.
다만 화사는 이날 싸이와 피네이션 계약만 했을뿐, 오전 내내 화제를 모았던 열애설에 대해서는 입을 닫았다. 앞서 같은날 한 매체는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힌 바.
해당 매체에 따르면, 화사의 연인 A씨는 1983년생으로 현재 자신의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A씨가 음악 업계에 종사하던 5년 전,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흠뻑쇼'는 명불허전 최고의 퍼포머 싸이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로 여름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공연이다. 특히 개최마다 티켓 판매 1위,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싸이의 대체 불가한 쇼맨십, 남녀노소 연령 불문 떼창이 가능한 플레이리스트, 어떤 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기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싸이흠뻑쇼 2023'은 30일부터 7월 1일·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7월 8일 원주 종합운동장, 7월 15일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7월 22일·2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29일 보령 종합경기장, 8월 5일 익산 종합운동장, 8월 12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9일·20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8월 26일·27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