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진영, 악플에 자극받아 검정고시 도전..서울대생 정지웅 만나 [살림남]

  • 윤성열 기자
  • 2023-07-01
가수 현진영이 악플에 자극받아 검정고시에 도전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도전기가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중학생 시절부터 프로 댄서로 활동하느라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던 현진영은 못 배웠다는 악플을 접하고 결국 폭발했다. 이내 현진영은 "무언가 보여주고 싶어서 검정고시를 도전해 보려고 한다"며 학원을 찾아갔다.

현진영은 자신만만하게 학원에 들어가지만 합격 기준을 듣고 "수업을 들은 기억이 안 난다"라며 금세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현진영은 70, 80대 늦은 나이에 검정고시에 합격한 대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모의고사에 도전했다.

현진영은 열심히 시험에 임했지만 처참한 점수에 좌절했다. 이 기회에 과외를 받아보기로 결심하고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을 만났다. 현진영은 서울대학교 입학으로 화제를 모은 정지웅에게 늦게나마 축하를 전하며 자신에게 도움을 줄 것을 간청했다.

그러나 현진영은 공부에 집중하기는커녕 랩을 배우고 싶어 하는 정지웅에게 힙합 강의를 시작했다. 급기야 정지웅은 힙합 대선배 현진영 앞에서 속사포 랩을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1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