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된지 8년" 이상민이 숨겨둔 '애기' 누구야?[미운 우리 새끼]

  • 윤상근 기자
  • 2023-07-02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파주 하우스를 떠난다.

2일 공개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년 반 만에 다시 이사를 떠나는 '프로 이사러' 이상민의 파주 하우스 마지막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과 김종민을 초대해 테라스에서 홈 캠핑을 즐기며 파주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다.

혼자 살면서 외로웠다는 이상민을 위해 김종민은 '연애 세포 사망 자가 진단 테스트'를 진행했다. 함께 테스트에 참여한 김종국은 "내 연애 세포는 괜찮다. 아직 죽지 않았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혼밥이나 혼술을 해도 외롭지 않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절대! 난 너무 편해"라고 대답해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종국 어머니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김종국은 '최근 가슴이 뛴 적이 없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근래 설레서 가슴이 뛴 적이 있다고 의외의 답을 내놓았는데, 과연 무엇 때문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상민이 '솔로가 된 지 2년이 넘었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씁쓸한 표정으로 "난 8년 넘었다"라고 답하자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테스트가 끝난 뒤 이상민이 누군가를 "애기"라고 부르며 수줍어하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그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상민은 종국과 종민에게 고기를 먹인 뒤 아직 정리가 덜 된 이삿짐 옮기기를 부탁했다. 집안으로 들어선 두 사람은 천장 높이까지 가득 찬 상민의 신발들을 보며 아연실색했다. 이상민은 옷 방에 쌓인 어마어마한 양의 옷과 짐들을 옮겨 달라며 김종국을 머슴처럼 부렸고, 김종민은 도움을 주기는커녕 호시탐탐 상민의 물건을 노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상민은 1년간 금고 안에 꽁꽁 감춰뒀던 의문의 물건들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과연 금고 안에 있던 물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