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재현,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주인공 발탁

  • 이경호 기자
  • 2023-07-03
NCT 재현이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

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재현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영화 배우로 나선다.

재현은 올 여름 크랭크인 예정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 캐스팅됐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다. 일본 추리 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개봉일은 논의 중이다.

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주인공 준우 역을 맡았다. 준우는 죽음을 예지하는 인물이다.

재현은 이번 영화로 배우로 대중 앞에 서게 됐다. 그간 NCT 멤버로 본업 가수 활동에 충실했다.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재현은 2016년 NCT로 데뷔했다. 그는 NCT U, NCT 127, NCT 도재정 등 여러 유닛 그룹으로 활동해 대중에게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재현이 속한 NCT 도재정(도영, 재현, 정우)은 지난 4월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을 발매한 바 있다.

또한 재현은 지난 1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폰다지오네 프라다에서 열린 'PRADA Spring/Summer 2024 Menswear Collection'(프라다 스프링/서머 2024 멘즈웨어 컬렉션)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