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바이아웃 200억 제안"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외부세력 배후 입증 녹취파일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3-07-02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인 어트랙트는 7월3일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와 워너뮤직코리아 윤OO 전무와의 통화 녹취파일을 언론에 공개했다.

어트랙트 관계자는 녹취파일과 관련해서 "안성일 대표는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의 승인없이, 독단적으로 피프티 피프티의 바이아웃 건을 진행하고 있었다"며 "이외에도 안성일 더기버스 대표의 추가적인 범죄 사실들이 확인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2022년 11월 18일 데뷔 EP 앨범 'THE FIFTY'로 데뷔한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월 24일 발매한 첫 싱글 앨범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 타이틀 '큐피드'(Cupid)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 중이다. 데뷔 4개월 만에 빌보드 핫100에 100위로 진입, 2주차 94위, 3주차 85위로 끌어올렸고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100 진입에 이어 스포티파이에서도 주요 차트에 모두 진입하며 해외 차트에서 가장 핫한 K팝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멤버들이 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하며 내홍을 겪고 있다.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오는 7월 5일 피프티 피프티 멤버 4인이 어트랙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이 법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다음은 어트랙트가 공개한 5월9일자 녹취파일의 내용이다.



워너뮤직코리아 윤OO 전무 : "제가 확인할 게 하나 있어서"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 "네, 네."

윤OO : "제가 안성일 대표한테는 전에 바이아웃을 하는걸로 저희가 200억 제안을 드린 게 있어요."

전홍준 : "전 못 들어봤습니다."

윤OO : "못 들어보셨다구요?"

전홍준 : "네."

전홍준 : "바이아웃이라는 게 뭐에요?"

윤OO : "아니 그 레이블."

전홍준 : "레이블을 뭐 어떤거를요?"

윤OO : "그러니까 저희가 다..보통 표현으로 하면 아이들을 다 인수하고 이런식으로 말씀을 드린 거."

전홍준 : "아니, 아니요."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