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다니엘이 2019년 자신의 4번째 트로피 접수를 자축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1월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MMA 2019'(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에서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뭐해'(What are you up to)로 베스트 뮤직비디오 상을 수상했다.
강다니엘은 1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전하고 올해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MMA에 참가하는 것만으로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행복한 날이 됐다며 여기까지 오는 여정에 함께해 준 다니티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저의 새로운 출발을 같이 걸어가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4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수상의 기쁨을 안게 됐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AA'에서 AAA 포텐셜, AAA 스타15 인기상, AAA 베스트 이모티브를 수상,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강다니엘의 '열일 행보'는 계속 이어진다. 지난 11월 25일 새 디지털 싱글 'TOUCHIN''을 발매하고 예능 스페셜 MC부터 여러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시상식까지 쉼 없이 달리는 강다니엘은 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TOUCHIN''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