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남궁민·안은진→이다인 '연인', 베일 벗었다..애절한 티저 포스터

  • 최혜진 기자
  • 2023-07-05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한 사랑이 시작된다.

5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 연출 김성용) 측은 "8월 4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절정',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의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첫방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가 최초로 공개됐다. 티저 포스터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마주 선 남녀주인공 남궁민(이장현 역), 안은진(유길채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극중 이장현과 유길채는 전쟁의 풍화 속에서 닿을 듯 닿지 않는 애틋한 사랑을 하게 된다. 이를 보여주듯 티저 포스터 속 두 사람의 거리는 조금 떨어져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직 서로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가슴 시리도록 아름답다.

이 같은 애틋한 감정선에 방점을 찍은 것이 '몹시 그리워하고 사랑한 戀人'이라는 카피다. 찰나를 포착한 포스터, 그것도 배우들의 표정이나 눈빛이 보이지 않는 구도임에도 아련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남연준 역), 이다인(경은애 역) 네 주인공을 비롯한 모든 '연인'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시청자 분들과 만날 날을 고대하며 최선을 다해 촬영 중이다. 2023년 하반기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애틋한 사랑 이야기, 이를 그려낼 남궁민과 안은진의 섬세하고도 유려한 열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인'은 오는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